팔로산 포르테 구매 2달 사용 후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팔로산 포르테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작으신 분들도 관심이 많지만 오히려 저처럼 사이즈가 작지 않지만, 호기심반 그리고 더 커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해당 글은 11월 18일 쯤 처음 팔로산 포르테를 직구로 구매한 후 2달 착용 후기글이니 팔로산 포르테를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팔로산 포르테 2달 구매 후기
일단 일주일에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만 하루에 6~8시간 정도 착용하고 생활했습니다. 겨울옷이 두껍다보니 크게 외적으로 불편함이 없어서 사용하기에 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여름이 되고 옷이 얇아지면 사용하는게 신경이 좀 쓰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
착용하고 활동하는데는 불편함은 없지만, 착용했을때 부피가 적긴해도 여름엔 티가 날 것 같습니다.
일단 사이즈는 0.5cm 정도 더 커진 거 같습니다. 또 안하게 되면 줄어든다는데 현재는 제법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이것도 운동이라고, 개인적으로는 느낌이 좋습니다.
웨이트트레이닝을 몇달동안 하다보면 하루만 안해도 찝찝한 것처럼 팔로산도 꾸준히 하다가 착용하지 않으면 뭔가 찝찝합니다.
그리고 착용하고 있으면 몸에 긴장감이 드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단점으로는 역시나 소변볼때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으로 화장실에 가면 소변기가 아닌 대변기를 찾게 됩니다. 그 이유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되요.
기본적으로 벗는거랑 벗게되면 소변이 여기저기 튀기 때문에 대변기에 앉아서 소변을 봐야한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팔로산을 착용하고 1주일 정도차에 물집이 생겨서 몇일 쉬었었는데, 그 이후로는 안정적으로 잘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작은 사이즈의 고무는 찢어졌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는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쓰고 있습니다.
필요하면 알리에서 저렴하게 파니 사서 쓸까 하네요.
알로산(알리산 짝퉁)이 가격이 저렴한 대신 불편하다는 말이 많던데, 팔로산은 확실히 휴대도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만족
팔로산 포르테 2달간 착용한 후기를 간단히 단점과 장점으로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팔로산 포르테 2달 사용기 장점
운동하는 느낌이 들고 몸에 긴장감이 생겨 좋다.
실제로 사이즈가 조금씩 크는게 눈에 보인다.
겨울엔 티나지 않아서 불편하지 않다
들고 다니니기도 부피가 작아 휴대가 편하다
팔로산 포르테 2달 사용기 단점
소변볼때 불편하다(대변기를 찾아야한다)
여름이 되면 착용하는게 꺼려질지도 모르겠다(여름이 되봐야 알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고, 실제 효과도 있으니 주변에 크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이 계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긴 하네요.
팔로산 구매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팔로산 착용과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아는한도 내에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