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산 포르테 직구 첫날 후기
오늘부터 해당 사이트에 팔로산 포르테 구매 후 사용후기를 하루하루 적어나갈까 합니다. 관심이 있는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산 포르테 뿐만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하나씩 구매해서 리뷰를 써보도록 할게요.
팔로산 포르테 직구 구매 계기
이쪽 분야에 원래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익스텐더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된 페니마스터와 팔로산 포르테 이런 저런 후기와 정보를 살펴보던 중 개인적으로 저에겐 더 잘 맞을 것 같은 팔로산 포르테를 구매했습니다.
페니마스터 보다 팔로산 포르테를 구매한 이유는 팔로산 포르테는 일상생활 속에서도 착용하면서 지낼 수가 있어, 좀 더 저에겐 효율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혼자서 사시는 분이거나, 혼자 있는 시간이 제법 되신다면 페니마스터가 단시간 효율을 내기엔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이런 시간이 별로 없는 저에겐 팔로산이 좀 더 효과적이라는 판단하에 구매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팔로산 포르테를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오랜시간 착용 후 실제로 크기와 굵기가 향상되었다는 글들이 많아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팔로산 포르테 구매방법은 팔로산 직구, 구매방법 <-이 글을 참조하세요
팔로산 포르테 기능에 대한 연구 결과가 궁금하다면 팔로산 포르테의 기능 <-이 글을 참조하세요
팔로산 포르테 직구 배송 후기
팔로산 포르테는 11월 4일날 주문해서 11월 17일에 배송받았습니다. 약 13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여기저기 정보를 찾다가 국내에 판매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효과가 좋아서 반신반의 하며 구매하게 되었고, 해당 블로그에 지속적으로 사용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실제 해외결제 가격은 375달러를 지불하여 결제하여서 환율 기준 약 45만원정도를 지불하였고, 여기에 통관에 관세가 붙어 84700원 정도의 추가비용을 지불했으니 53만원이 조금 넘는 비용을 지불하였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네요. 뭐 다른 익스텐더 제품이나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봤지만, 팔로산 포르테를 대체할 만한 제품이 없다는 점에서 비싸도 어쩔 수 없이 구매했습니다.
국내 제품으로는 메디O이즈나 다른 제품들도 있었던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오래되었고, 믿을만한 제품인 것 같았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후기가 좋긴 하지만, 국내 제품들은 마케팅이 많으니 진짜 후기인지 확인하기가 힘들다는 점 때문에 고민하게 되더군요..)
다른 분들의 후기 홈페이지 후기가 궁금하다면 팔로산 사용 결과<-이 글을 참조하세요
팔로산 포르테 배송 후 착용 1일차
생각보다 심플하게 오는데 박스 크기가 제법 커서 놀랬네요. 내용물은 딱히 부피가 크지 않기 때문에 내용물과 박스를 별도 보관하려고 합니다. 어느정도 만족스러워질때 중고로 판매할지도 모르니 말이죠.
처음 내용물을 확인 후 착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설명서가 따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에 검색하니 착용방법이 영상으로 심플하게 나와있어 해당 영상을 따라 착용을 해봤습니다. 착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은 성인용품으로 미성년자의 경우 영상시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해당 영상을 통해 착용하였고, 오늘 총 6시간 정도 착용하였답니다. 실제 착용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활동성
- 착용 시 조금 시간이 걸렸다는 점을 빼고 착용 후에는 크게 움직일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활동적인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 착용 후에도 6시간 정도 착용하였지만 첫날이라 많이 당기지 않아서 그런지 크게 아프거나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고, 개인적으로는 운동하는 느낌이라 뭔가 더 신선했네요.
- 오래차고 있어서 너무 당기는 느낌이 나면 반대편으로 다시 착용하였습니다.
- 운동하는 느낌이라 착용하다가 나중에 착용 안하면 허전할 것 같습니다.
착용 후 모습
- 조금 널널한 바지와 윗옷을 입는다면 크게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겨울에 착용하고 다니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하지만 여름이 되서 반팔에 반바지 등 옷차림이 가벼워진다면 개인적으로는 착용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 아니면 널널한 반바지와 조금은 길게 내려오는 반팔을 입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 바지가 보이게 되면 툭 튀어나오는 모습이 보이니 주변 시선이 많이 신경쓰이실 수 있습니다.
착용 후 불편한 점
- 한번 착용하게 되면 소변보실때도 대변용 칸에 들어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괜히 다른사람들에게 이상한 시선을 받기 싫으면 말이죠
- 오래 착용하고 있다가 소변을 보게 되면, 소변이 양갈래로 갈라지면서 여기저기 막 튑니다. 앉아서 소변보는 습관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1일 사용 후기
제 사이즈길이(풀발 시 14cm 둘레가 12cm)는 굵기나 길이는 평균or 평균보다 조금 더 크다고 생각하지만 궁금증과 욕심으로 인해 구매하게 되었고, 첫날부터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종종 사용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산 포르테만 구매하시려면 여기를 누르시면 팔로산 포르테 구매 한국어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